온라인광고 효과를 높이는 필수 전략!

온라인 광고의 성패는 랜딩페이지가 좌우합니다!
애드플래너는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 자체에 의의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의 유입 후 광고 소재와 일관성, 고객의 MOT접점, 확실한 컨셉을 통해 페이지 체류시간을 증가시키고 이탈율을 감소시키며, 나아가 고객 DB를 증가시킬 수 있는 고객 구매결정요소를 랜딩페이지에 노출시키는 데에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 랜딩페이지란?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등 온라인광고 진행시 잠재고객이 광고링크 혹은 광고배너를 클릭 했을 때 첫번째로 도달하는 웹페이지를 말합니다.

  • 광고에 최적화된 랜딩페이지!

    온라인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은 바로 잠재고객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광고 문구와 키워드에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는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 애드플래너의 마인드!

    좋은 랜딩페이지는 단지 디자인만 예쁜 페이지가 아닙니다. 고객의 관심과 필요를 연구하는 기획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가장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매일 연구합니다.

  • 업종 맞춤형 기획 및 디자인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해당 업종의 자료 수집 후
    부족한 내용 및 원고(카피)를
    보안하고 구성을 기획합니다.

  • 모바일 전용 입력폼

    모바일 접속비중이 70~80%인
    온라인 환경에 맞춰
    입력폼이 모바일에서도
    입력하기 편하도록 최적화되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 DB유입경로 및 검색어 추적

    애드플래너 DB관리
    기능의 가장 큰 장점!
    DB가 어떤 경로, 검색어를 통해
    유입되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
    키워드별 광고효과를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 DB유입 실시간 알람

    DB유입시 휴대폰으로
    실시간 문자 알람을 받을 수 있어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SMS비용 별도

  • 실시간 신청현황 노출

    신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어 잠재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상단 마케팅 배너 활용

    상단 배너를 통해
    2차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고액 클릭비용을 들여 방문한 고객의
    이벤트참여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