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MARKETING
- HOMEPAGE
- INQUIRY
- CUSTOMER
랜딩페이지란?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등 온라인광고 진행시 잠재고객이 광고링크 혹은 광고배너를 클릭 했을 때 첫번째로 도달하는 웹페이지를 말합니다.
광고에 최적화된 랜딩페이지!
온라인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은 바로 잠재고객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광고 문구와 키워드에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는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애드플래너의 마인드!
좋은 랜딩페이지는 단지 디자인만 예쁜 페이지가 아닙니다. 고객의 관심과 필요를 연구하는 기획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가장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매일 연구합니다.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해당 업종의 자료 수집 후
부족한 내용 및 원고(카피)를
보안하고 구성을 기획합니다.
모바일 접속비중이 70~80%인
온라인 환경에 맞춰
입력폼이 모바일에서도
입력하기 편하도록 최적화되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애드플래너 DB관리
기능의 가장 큰 장점!
DB가 어떤 경로, 검색어를 통해
유입되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
키워드별 광고효과를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DB유입시 휴대폰으로
실시간 문자 알람을 받을 수 있어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SMS비용 별도
신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어 잠재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단 배너를 통해
2차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고액 클릭비용을 들여 방문한 고객의
이벤트참여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