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기를 통하여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200만개가 넘는 웹사이트 및 65만 개 이상의 앱에 게재되어 잠재소비자분들의 위치에 상관없이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수만개가 넘는 웹사이트 뉴스사이트 및 블로그 등과 같은 구글 웹사이트를 통하여 어떤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라도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키워드 등 리마케팅에 특화된 옵션을 사용하시면 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지하고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려하여 해당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광고 형식 선택 및 광고 제작하기

    간단한 텍스트형 광고나 이미지를 사용하는 광고 등 여러가지 형태의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광고를 게재할 위치 결정하기

    디스플레이광고를 사용하시면 관심 분야 및 인구통계 등 소비자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조금 더 정확도가 높은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광고에 사용할 예산을 설정하기

    타겟 잠재 소비자에게 지출할 비용을 결정하고, 광고 게재를 시작합니다.